이미지 출처 : 송라지구 디자인시티 홍보관
이미지 출처 : 송라지구 디자인시티 홍보관
송라지구 디자인시티 주택홍보관에서는 매주 일요일 4시에 주택홍보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주택홍보관 방문객들과 계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송라지구 디자인시티 주택홍보관 담당자는 "황금열쇠, 가전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라며 "그밖에도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객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따라 주택홍보관에는 이른 아침부터 오픈을 기다리는 수요자들이 몰리며 아파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대변하고 있다.

동두천 임대주택의 새로운 주거 패러다임으로 자연 그대로의 숨결을 느끼며 휴식할 수 있는 '쾌적함'을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된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청약통장의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으로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입주 자격이 있다. 임대기간 8년 후 최초 공급가격으로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임차인에게 우선 분양 자격이 부여되기 때문에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또한 분양전환 전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 부담이 적다.

위치상 광역교통망이 우수하고 동두천터미널, 지하철 1호선 지행역이 가까이 있어 이용 가능하다. 제2외곽순환도로(예정)도 인접해 편의성이 높으므로 수도권 내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라지구 디자인시티는 롯데마트와 주민 센터 및 법원 등의 편의시설이 가까우면서, 녹지 공간 5,734평을 비롯해 소래산 및 신천 수변공원의 푸른 청정 조망권이 갖춰져 있어 자연과 편의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라이프를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 내는 생활편의 서비스(휘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장 등), 실버케어 서비스(물리치료, 가사도우미 등)와 더불어, 부모를 위한 육아돌봄시설, 카 쉐어링 서비스 등 8년 임대기간 동안 운영되는 주거 서비스를 무료 및 유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입주민의 바쁜 출근 시간, 역과의 이동시간을 줄여줄 셔틀버스 운행, 입주민 주거 편의를 위해 단지 내 정류장을 설치해 지하철 1호선 지행역 간 운행할 계획도 포함되어 있다. 단 정류장 위치, 운행 횟수, 운행 시간 등은 추후 입주민과 협의 후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동두천시 임대아파트 송라지구 디자인시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픈한 홍보관과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