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기에 고가 선물보다는 저렴하면서도 실속 있는 상품들이 가성비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천연세제 브랜드 비비스킨은 9월 1일부터 추석 명절선물 세트 5+1 이벤트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가성비 트랜드에 발맞춰 고급스러움과 마원단과 꽃 데코로 정성을 더했고 만원대부터 3만원대이상등 다양한 가격대가 준비 되어있다.
예쁜 데코로 이미 많은 고객들이 만족했던 상품으로 추석시즌 물량 증가로 조기 품절 될 수 있다. 선물세트 이외에도 맨손 사용이 많은 육아맘, 주부들에게는 천연이지만 풍성한 거품은 물론 기름때로 잘 씻기고 피부에 순하기에 재구매율이 높다.
비비스킨 모든 제품은 가장 안전한 그린등급성분, 유해성분테스트 무검출,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 KTR한국융합시험연구소 검증은 물론 합성계면황성제0%, 화학방부제0%, 인공향0% 자랑하며 꼭 필요한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었고 화학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유통기간이 일반세제에 비해 짧아 더욱더 신뢰를 얻고 있다.
인공향 대신 피부에 사용 되는 에센셜 오일 100%로 보다 안전하고 인위적인 향이 아닌 자연의 향으로 보다 더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1종주방세제, 1종 젖병세제, 아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출산선물세트, 집들이선물세트등 비비스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보다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