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강해령 기자] 웅진그룹 생활가전 렌탈 브랜드 웅진렌탈이 3일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CJ오쇼핑 채널에서 웅진렌탈 정수기 홈쇼핑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방문판매와 대리점 조직과 함께 홈쇼핑 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웅진렌탈은 이번 방송에서 '박서준 정수기' 알려진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무전원 방식의 실속형 정수기 신제품 '조약돌 정수기 미니' 등을 선보인다. 세균 침입을 차단하는 파우셋필터, 조약돌을 모티브로 완성된 제품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는 방송 중 전화, 온라인·CJ오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수하면 된다. 웅진렌탈 전담 해피콜로 상담원과 통화 후 원하는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홈쇼핑 첫 진출 기념 선물도 있다. 본 방송 중 실시간으로 6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주고, 정수기 상담완료 소비자 전원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9월 상담 신청자 중 2명을 선정해 10월 중 5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해령기자 strong@dt.co.kr
웅진그룹 생활가전 렌탈 브랜드 웅진렌탈이 3일 오후 10시 45분부터 65분간 CJ오쇼핑 채널에서 웅진렌탈 정수기 홈쇼핑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오른쪽)와 실속형 '조약돌 정수기 미니'. <웅진렌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