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박정일 기자] SK하이닉스는 2분기 실적 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상반기 시설투자규모가 8조원 수준"이라며 "하반기에도 상반기 수준을 상회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내년 시설 투자 규모도 중국에 건설중인 파운드리 공장 영향으로 올해와 비슷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정일기자 comja77@dt.co.kr
이어 "내년 시설 투자 규모도 중국에 건설중인 파운드리 공장 영향으로 올해와 비슷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정일기자 comja77@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