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차별화 콘셉트 적용 상업시설
지역 내에서 흔하게 볼 수 없는 점포 구성이나 다양한 콘셉트를 반영한 상가가 인기다. 기존에는 역세권이나 거리상권 등의 입지적 장점만을 내세우는 경우가 일반적이었지만 차별성을 바탕으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가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상가는 분양시장에서 열기가 뜨겁다. 지난해 3월 롯데건설이 서울시 금천구에서 선보인 '마르쉐도르 960'은 1~2인 가구를 주 타겟팅으로 한 '싱글 럭셔리' 콘셉트를 갖춰 평균 29.8대 1의 경쟁률로 이틀 만에 완판됐다.

차별화된 콘셉트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상가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역 내 처음으로 라이프 스타일 상권을 선보이는 상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도 부천시 중동 특별계획1구역 1154번지에 공급중인 복합단지 '힐스테이트 중동' 내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다.

현대엔지니어링이 공급하는 '힐스 에비뉴'는 주거o업무o상업시설을 두루 갖춘 복합단지인 '힐스테이트 중동' 내에 지상 1층~지상 3층에 조성된다.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초역세권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중동'은 지하 4층~지상 49층, 아파트 전용 84~141㎡ 999가구, 오피스텔 전용 84㎡ 단일 면적 49실로 구성된다.

현대엔지니어링이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중동' 복합단지 내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는 기존 부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상권으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중동'이 조성되는 지역 인근 기존 부천 중동 상권은 대규모의 중심상권이긴 하나 체계성이 없는 유흥 중심의 낡고 오래된 상권이다. 하지만 '힐스테이트 중동' 복합단지 내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가 들어서는 곳은 현재 부천 로데오 상권과는 다르게 부천 유일의 가족 중심 라이프 스타일 상권을 형성하며 차별화를 추구해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또, '힐스테이트 중동' 복합단지 내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는 체계적인 MD 구성으로 상가 활성화를 더할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힐스테이트 중동' 단지 내 상가 '힐스 에비뉴'는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 편의시설과 부천시청, 문화예술회관(2021년 준공 예정),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CGV, 롯데시네마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이를 이용하는 방문객이 복합단지 '힐스테이트 중동'을 방문해 '힐스 에비뉴' 상가를 이용하는 시너지 효과도 기대 할 수 있다.

특히 '힐스테이트 중동'은 중동신도시 내 최대 규모 녹지공간인 부천중앙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공원을 이용하는 유동인구를 '힐스 에비뉴' 상가의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힐스테이트 중동' 단지 바로 옆에 부천시청역이 위치해 있어 역세권에 따른 인구 유입 효과도 뛰어나다. '힐스테이트 중동' 자체 고정수요 확보도 가능하다.

현대엔지니어링이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중동' 내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에 위치한다. '힐스테이트 중동' 복합단지의 입주 시기는 2022년 2월을 예정으로 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중동' 내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청약신청서류 접수는 24일, 청약신청금 납부는 23일~24일 이틀간 진행되며, 추첨 및 당첨자는 25일에 발표된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