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18일 오전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2018 대한민국 기후기술대전' 개회식을 개최했다. 이날 유영민 과기정통부 장관(왼쪽 네번째)과 이상민 국회의원(여섯번째), 김성태 국회의원(일곱번째) 등이 첨단 에너지 기술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과기정통부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