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텐츠 주제는 '당신에게 일어난 좋은일'과 '스마일리 캐릭터'다. 모집 대상은 인플루언서 부문과 일반인 부문으로 나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개인 SNS 계정에 '#스마일리팬페스트'·'#현대백화점' 해시태그를 달아 콘텐츠를 올려야 한다. 그 다음 현대백화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접수하면 된다.
인플루언서 부문에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계정에 팔로워가 2만명 이상인 개인이 참여할 수 있다. 콘텐츠 분량과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일반인 부문의 경우 지원 분야가 영상과 사진으로 나뉜다. 남녀노소 누구나 1인 또는 4인 이내 팀 단위로 참여 가능하다. 영상 분야는 유튜브 계정에 30초 분량의 광고 영상을, 사진 분야는 인스타그램에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공모전 수상자는 오는 27일 발표한다. 수상자는 개별 통보하고 홈페이지에도 공지할 예정이다. 대상(1팀·400만원), 금상(4팀·200만원), 은상(8팀·50만원), 특별상(16팀·10만원)을 선발하며 총 상금 규모는 2000만원이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같은 기간 일반인 대상으로 '스마일리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공식 홈페이지에 상품을 등록한 뒤 현대백화점 영업전략실 이메일로 출품작을 제출하면 된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