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G7 ThinQ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 가격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이달 말 까지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5월 LG G7 ThinQ 출시에 맞춰 중고 스마트폰 보상 프로모션을 처음으로 실시했다. LG전자는 고객이 사용하던 LG 스마트폰에 대해서 구매 시기, 파손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한다.

또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을 도입해 개인 정보 유출 시 고객에게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보험도 적용했다.

LG전자는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2년 정도인 점을 감안해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정했다. LG 스마트폰으로는 △G시리즈의 패밀리 제품(G3 Cat6, G3 Screen, G3A 등 포함), △G 플렉스, △G 프로, △Gx, △뷰 시리즈 등 총 19종이 해당한다. 출고가격과 시기를 고려해 경쟁사 제품이라 하더라도 출시 당시 출고가격이 LG 스마트폰 대비 크게 높은 제품은 높은 보상가격을 받게 된다. 대상 제품과 가격은 프로모션 사이트(www.lgeca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고객들이 믿고 오래 쓰는 LG 스마트폰을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화영기자 dorothy@dt.co.kr

<LG전자 제공>
<LG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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