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는 연결 기준으로 1분기 매출액 8조7715억원, 영업이익 9635억원의 실적을 거뒀다고 14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3.6%, 16.6% 늘었다. 전 분기와 비교하면 매출은 33.6%, 영업이익은 112.9%나 증가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지난 겨울철 한파로 발전용과 가정용 가스 판매량이 증가했다"이라며 "호주 GLNG 등 해외 종속회사 매출도 증가했다"고 말했다. 박정일기자 comja77@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박정일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