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운데 광채크림 '뷰티영 오광채 톤업크림'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배우 박선영이 촬영이 있는 날 피부가 생기 없고 칙칙할 때마다 챙겨 바르는 필수템이라고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식약처가 고시한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했으며 SPF50+, PA+++로 야외활동에도 끄떡없을 만큼 자외선차단지수가 높다.
이 제품에는 '산소방울테라피'가 적용돼 매일매일 신선한 기포를 생성한다. 이 기포는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 흡수를 돕고 모공을 케어해 피부의 숨길을 열어줄 수 있다. 아울러 아미노산과 미네랄로 채워진 진주가루, 피부에 영양을 선사하는 다이아몬드가루가 포함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킨다는 평이다.
여름에 사용해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와 부드러운 발림성도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마치현추출물, 병풀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자연에서 엄선한 착한 성분이 피부 컨디셔닝과 진정,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에는 스킨, 로션, 선크림과 파운데이션, 땀이 뒤엉켜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라며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는 날씨에도 화사하게 조명을 켠 듯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박선영의 톤업크림 추천 제품 '오광채 톤업크림'을 써보기를 권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영은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하얘지는 법에 도움을 주는 해당 제품 외에도 '블랙아웃 미백크림', '블랙아웃 유브이 컷 오프 선크림', '미스틱블루 에너지 세럼' 등을 선보이는 중이다.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