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기간 위메프에서 일 매출이 2억원 이상인 딜은 146개에 달했다. 지난달에는 170개 딜이 1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이달에는 45개 딜이 1억원 매출을 달성했다.
특가데이를 시작한 2016년 10월 이후 위메프에서 현재까지 1억원 이상 매출을 올린 누적 딜 수는 796개로 집계됐다. 이 가운데 40.2% 이상은 중소기업이었다. 직원 50여 명인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는 위메프에서 3달 연속 1억원 이상의 일 매출을 기록했다. 수건·빈백 제조업체 '테리파머(엠비언트라운지)'도 최근 5개월 연속 1억원 매출을 올렸다. '에이플네이처' '더베이글' '메디쿼터스' '월드코스텍'도 1억원이 넘는 매출을 위메프에서 기록했다.
이대훈 위메프 사업지원본부장은 "위메프 MD들이 파트너사와 함께 가격, 제품 선정, 판매시기, 물량을 함께 고민하며 특가전략을 만들고 있다"며 "협력사와 장기적 안목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