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비욘드가 '서울숲과 함께하는 미세먼지 프리(FREE)! 도시 숲 지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숲 에디션'(사진)을 29일 출시했다.

서울숲 에디션은 '피토 아쿠아 크림 서울숲 에디션'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 서울숲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비욘드는 일러스트레이터인 웜그레이테일과 협업해 패키지를 꾸몄다. 패키지는 환경과 실용성을 고려해 만들었으며 소품 정리함, 보관함으로 활용 가능하다.

비욘드는 서울숲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도시 숲 보전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비욘드 관계자는 "서울숲과 함께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2016년부터 진행해온 무공해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며 "하반기에는 가을숲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가치 있는 소비를 위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