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는 절제된 눈 화장에 붉은 입술을 강조하는 레드립이다.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한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립에 변화를 주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 많이 활용되고 있는 것.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한 뒤, 강렬한 컬러의 립으로 포인트를 더해 생기 있으면서도 화사한 미모를 완성하는 것이 올봄 메이크업의 핵심이다. 특히, 올봄 립 메이크업 트렌드는 입술에 필러를 맞은 듯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다.

이에, 최근 입술 볼륨감을 살리고 생기 넘치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립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헬스&뷰티 프랜차이즈 썬라이더코리아도 이러한 뷰티 트렌드에 맞춰 '캔데슨 모이스춰라이징 립칼라'(4g, 소비자가 4만8000원) 라인에 새로운 두 가지 컬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핫한 레드립컬러부터 베이비핑크, 버건디 색상까지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던 해당 제품은 오는 5월, 새로운 컬러로 부드러운 핑크빛 립칼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1637(타운팝)'과, 상큼한 코랄 레드 색상으로 올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하는 '#1639(샌디에고 썬셋)'을 출시해, 총 8가지 색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풍부한 발색과 크리미한 텍스쳐로 한 번의 터치로도 생생한 컬러감을 선사해주며, 프리미엄 내추럴 오일인 식물성 스쿠알렌과 비타민E 함유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고 가볍게 밀착돼 주름이나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밀랍 성분이 아닌, 식물성 왁스를 사용했다.

해당 제품의 새로운 컬러 런칭과 함께, 립칼라와 어울리는 '캔데슨 립글로스'도 런칭할 예정이다. 해당 립글로스는 촉촉하고 글래머러스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글로시한 립제품으로 수분막을 형성해 입술 보호 효과도 갖는다. 누디한 코랄컬러로 립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썬라이더코리아 관계자는 "립 메이크업은 작은 터치만으로도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어, 화사한 봄 메이크업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고 전하며 "내추럴한 베이스에 립으로 포인트를 주는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게 두 가지 컬러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라며 "올봄 메이크업은 캔데슨 립칼라로 화사하게 완성해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