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입점은 서울 중심지에 레전드야구존과 레전드히어로즈가 처음으로 한 공간에 동시 오픈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약 200평 매장에 스크린야구를 비롯 축구 양궁 컬링 볼링 등 10여 가지의 스크린 스포츠 및 아케이드 게임을 들였다.
레전드야구존은 국민 스포츠로 친숙한 야구를 각자의 실력에 맞춰 난이도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직구, 빠른 직구, 커브, 체인지업 등 스크린야구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구종을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초당 350프레임의 초고속 고해상도 촬영 및 정교한 측정이 가능한 비전센서로 실제 경기장에서 플레이를 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해준다.
미국 메이저리그와 라이선스 체결을 통해 MLB 구단과 경기장, 유니폼 등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여성들도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모드를 추가했다. 또 시즌제 도입 등으로 더욱 퀄리티 높은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레전드히어로즈는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양궁 축구 컬링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스크린을 통해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디테일한 그래픽, 정확도 높은 최첨단 센서 등의 게임환경으로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 경험을 제공해 데이트 코스는 물론 회식장소 등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레전드히어로즈 관계자는 "관광객과 직장인이 많은 동대문에 레전드야구존과 레전드히어로즈를 동시에 오픈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먹거리, 볼거리가 풍부하지만 즐길 거리가 아쉬웠던 동대문에 레전드야구존과 레전드히어로즈가 이색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