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티켓소켓코리아는 지난해 미국에 본사를 둔 티켓소켓 글로벌과 국내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맺었다.
티켓소켓 글로벌이 개발한 서비스는 자체 개발한 솔루션으로써 사업자가 각자의 웹 사이트나 응용 프로그램을 페이스북의 뉴스피드와 이용자들의 타임라인에서 최소 비용으로 광고하고 '숍' 섹션과 '마켓 플레이스' 기능을 구현하여 극대화할 수 있는 마케팅 시스템이다.
이는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페이스북 이용자들과 이용자의 친구들이 사업자가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받고, 별도의 홈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도 각자의 뉴스피드와 타임라인에 불려온 페이지 내에서 원스톱 주문, 결제까지 할 수 있는 새로운 페이스북 오픈 P2P 마케팅 툴이다.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