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올해 개별공시지가에서 제주도 서귀포시의 지가 상승률이 19%로 1위에 선정되며 전국에서 가장 땅값이 많이 오른 지역으로 조사됐다. 또한, 제2공항 및 서귀포혁신도시, 헬스케어타운 등 제주도 6대 핵심 개발 프로젝트 중 4개의 프로젝트가 서귀포시에 집중돼 앞으로도 땅값 상승세는 지속될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 아파트의 절반 가격인 더퍼스트힐

이러한 가운데 新서귀포 혁신도시권역인 호근동에 풀옵션 하우스인 더퍼스트힐이 회사보유분에 한해 주변 아파트 시세의 절반 수준으로 공급하면서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新서귀포 혁신도시권역은 서귀포의 강남이라 불릴 만큼 주택 가격이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고 특히 중흥 S클래스의 경우 33형(전용면적 84.92㎡)이 5억을 돌파할만큼 주택가격이 높기로 유명하다. 그만큼 해당 지역은 교통, 문화, 교육, 편의시설을 두루 갖춘 완벽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계약과 동시에 입주 가능, 생활가전 완벽 제공 풀옵션 하우스

新서귀포에서도 핵심지역인 호근동에 들어서는 해당 단지는 대단지인 86세대로 구성되고, 필로티 구성으로 넉넉한 주차공간과, 프라이빗한 사생활이 보장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의 최초의 풀옵션 하우스로 에어컨, 평면TV, 냉장고, 제습기,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전동빨래건조대, 부부욕실비데 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도보 1분 단지 앞 서호초등학교, 서호초교 병설 유치원

무엇보다 중요한 교육 환경도 완벽하다. 50m 거리에 서호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위치해 단지 내 초등학교, 유치원처럼 편리하고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

생활 편의시설도 완벽해 이마트가 2km 거리에 위치하고 서귀포 혁신도시, 서귀포시청 제2청사, 월드컵경기장, 롯데시네마,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가까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거실에서 서귀포 앞바다 범섬을 조망할 수 있고, 올레길 7코스가 단지 앞으로 지나 도시 한가운데서 자연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준공이 완료돼 입주가 진행되는 더퍼스트힐은 제1금융권에서 저금리 담보대출이 65%까지 가능해 실입주금 8600만 원 정도로 계약과 동시에 입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장은 호근동에 위치해있다. 견본주택 역시 현장에서 운영하며 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