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산성을 찾을 때마다 교통체증에 시달리던 방문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위례신도시 특2급 밀리토피아호텔에서 '남한산성 트래킹 패키지'를 선보이는 것이다. 남한산성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도 등재돼 있을 만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걷기 편한 등산로와 맛집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경기도 유일의 4성급 관광호텔 밀리토피아호텔은 남한산성 근처에 위치, 지리적 이점을 이용한 트래킹 패키지 출시로 다양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남한산성 트래킹 패키지'는 해당 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안락한 객실과 함께 마리 끌레르 고급 스포츠 타월 2장, 생수 2병, 호텔 사우나 무료입장권 2장이 제공된다. 트래킹과 사우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는 것이다. 아울러 옵션에 따라 더 뷔페(The Buffet) 조식 뷔페 2인 혹은 디너 뷔페 2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디너 뷔페 이용 시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상품은 4월부터 11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된 옵션A 상품과 디너 뷔페 2인이 포함된 B상품으로 나뉜다. 또,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은 사우나 휴관으로, 사우나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 라운지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돼 제공되며, 더 뷔페 이용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사전 예약을 필수로 한다.

해당 호텔은 남한산성 근처 위례신도시에 위치, 2015년 5월 개관했다. 모던한 스타일의 150여 개 객실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맛과 멋을 선사하는 뷔페 레스토랑, 공연 및 행사에 최적화된 다목적 공연장(Art Hall), 편안한 비즈니스 미팅 및 가족 모임이 가능한 연회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대규모 국제회의부터 세미나, 기업행사, 호텔웨딩이 가능한 그랜드볼룸과 중연회장(포트리스)도 마련돼 있어 성남 근처에서 성남 세미나, 성남 워크숍 개최 시 이용이 가능하며 건강과 활력을 위한 실내수영장, 골프연습장, 사우나, 헬스 등 대규모 휘트니스 센터도 갖췄다. 예술, 건강, 웨딩, 쇼핑, 뷰티, 휴양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특색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된 것이다.

이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편안한 객실과 퀄리티 있는 뷔페 레스토랑, 다양한 복합 편의시설이 갖춰진 성남호텔도 방문하고 남한산성 트래킹에도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해당 호텔에서 편안한 숙박 후 어울림마당에서 이어지는 창곡천을 따라 걷다 보면 남한산성을 방문할 수 있다.

트래킹 패키지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