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 관계자는 "최근 중국발 미세먼지가 연일 위험 단계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마스크 착용 및 건강관리 방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큰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에 봄철 건강관리를 간편하게 도울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공기청정기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고 밝혔다.
'홍삼톤청'은 황기, 당귀, 맥문동, 도꼬마리, 유백피, 도라지 등 6가지 전통 부원료를 함유한 제품이다. 홍삼의 기능 중 하나인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해 혈액 흐름과 면역력 향상 및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팩 형태로 제작돼 남녀노소 장소를 불문하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업체 측이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은 다양하다. 먼저 오는 15일(일)까지 매장에서 해당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선물한다. 또 홍삼톤청 30포(1박스) 구매 시 '홍삼캔디후' 40g을 함께 증정하고, 신제품 '홍천웅 칸'을 10% 할인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월)까지 블루에어 직영 매장 방문 고객에게도 이번 신제품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엄마와' 앱을 통해 어제(5일)부터 11일(수)까지 7일간 '정관장X블루에어 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본인의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하고 덧글을 남기면 당첨자에게 이번 신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해당 업체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외 소비자의 건강 관리 및 편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