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15층, 전용면적 18㎡~23㎡ A~F타입의 총 140실 규모의 다락 특화 설계 오피스텔로,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에 위치할 예정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무엇보다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가진 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의정부 경전철 경기북부청사역이 도보 4분 거리에 있어 서울과 가깝게 지낼 수 있다. 또한 구리-포천 고속도로 개통, KTX?GTX C라인 의정부역 개통 예정,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추진,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 예정 등의 교통 인프라 장점을 가지고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반경 500m 내에 각종 상업시설, 편의시설, 문화시설이 밀집해 있다. 홈플러스, 백병원, 성모병원, 우체국 등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인근 아파트 단지의 편의시설도 누릴 수 있다.
전 세대 다락 특화 설계로 실사용 면적을 넓혀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으며, 3.9m의 천장 높이로 개방성을 높인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멀티 수납공간도 갖춰 작은 공간 하나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외 1인 가구가 선호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 생활동선을 고려한 최신식 평면 설계, 남녀노소 빠르고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는 자주식 주차시설 등을 갖췄다.
경기북부청사광장 아띠랑스 2차는 임대수요 및 투자가치 측면에서도 경쟁력을 가진다. 관련 전문가는 "반경 1km 내 경기도청광장, 추동공원, 나리벡시티 개발호재에 따른 최대 수혜 오피스텔"이라고 분석했다. 광역행정타운 약 5000명 이상 상주 및 유동인구를 확보한 점, 을지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및 부속병원 조성사업 대기수요, 용현일반산업단지 확대(예정) 등은 탄탄한 임대수요층을 보장한다는 분석이다.
더불어 최대 10년 임대보장(SGI서울보증 보증증권발행)이 가능하며 임대 위탁관리도 가능하다. 임대 위탁관리는 월세 연체에 대한 분쟁이 없고 공실이어도 100% 임대수익 확정이라는 장점이 있다. 임차인의 입주 및 퇴거 관리, 시설물 유지보수, 임대 결정 및 신고대행, 세무 및 법률 지원 등의 혜택이 따른다.
분양 관계자는 "해당 오피스텔의 분양은 동일 지역 내 의정부 아띠랑스 1차가 100% 분양에 성공한 이력이 있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라며 "현재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하며.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