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평택 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렌탈하우스 분양도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국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연간 주택 수당이 책정된 미군무원 및 가족들을 위한 공간으로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팽성 지역에 시행사가 직접 선시공 후분양 하는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 '히어로타운2차'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저렴한 분양가 책정으로 초기 부담을 줄인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 히어로타운2차는 임대계약을 미군 개인이 아닌 미군 주택과 체결해 매년 4800만 원대의 임대료를 일시불로 받는다. 2060년까지 SOFA 협정으로 임대수요와 매년 물가 상승률로 임대료가 동반 상승된다.
2층 규모의 단독주택으로 넓은 잔디마당과 외부테라스, 주차공간 등으로 생활이 편리하다. 세대별로 시스템장, 파우더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시스템에어컨, 세탁기, 광파오븐레인지 등 풀옵션으로 빌트인 시스템으로 최적화했으며, 전 세대 남향 배치(방 5개, 화장실 3개)로 부부 침실에 피팅룸, 드레스룸, 화장실, 샤워실을 설치해 부부 공간을 극대화했다.
또한 6m의 넓은 단지 내 도로와 태양광 발전 활용, 도시가스, 주차장 차광막, 울타리 설치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했다.
미군기지 진출입게이트 안정리게이트와 약 3.9㎞로 최중심에 입지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험프리스 기지(K-6)과 5분 거리로 주한미군 영외거주 적합 기준에도 맞는 입지에 위치한다.
교통입지로는 SRT 지제역, KTX 평택역, 지하철 1호선 평택역, 평택항 등 다양한 대중교통망이 확보됐다.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등 자차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인근에 고덕산업단지, 오성지방산업단지, 진위지방산업단지, 브레인시티, 드림테크산업단지, 칠괴지방산업단지 등 배후수요도 풍부하다는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히어로타운 1차는 전 세대 분양 완료돼 현재 미군무원을 대상으로 렌탈이 진행 중"이라며 "렌탈 비용을 군무원 개인부담이 아닌 미군 주택과에서 100% 지원해 공실 우려를 최소화하는 가운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대표번호를 통해 홍보관 위치 및 분양가 등을 상담받을 수 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