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가 20일 서울 잠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당일 생산한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판매했다. 이 제품은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잡미를 없애고 최적의 깔끔한 맛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고객들이 매장에서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마시고 있다. <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가 20일 서울 잠실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에서 당일 생산한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판매했다. 이 제품은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잡미를 없애고 최적의 깔끔한 맛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고객들이 매장에서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마시고 있다. <롯데주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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