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회사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아 사회적 가치로 환원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하기로 했다.
먼저 11번가는 오는 31일까지 제주·청평·남원·경주·해운대 등 전국 17개 지역 소재 켄싱턴 호텔과 리조트 인기 숙박 상품을 한 데 모아 할인 판매하는 '품격있는 휴식'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켄싱턴 호텔 앤 리조트 전용 11% 쿠폰도 지급한다.
또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님께 드리는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이달 31일까지 11번가 기획전 페이지에 가족과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된다. 11번가는 응모 고객 중 한 쌍을 선정해 5월 13일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리마인드 웨딩 서비스를 비롯해 제주 항공권(2인),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 11번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SK플래닛 TF장은 "여행객 숫자와 빈도 증가로 전자상거래 여행 서비스가 전례 없는 호황을 맞고 있다"며 "이번 켄싱턴과의 공동 마케팅을 계기로 올해 11번가 여행서비스는 고객 가치에 초점을 맞춰 상품 경쟁력 제고는 물론 사회적 가치 실현에 초점을 둔 뜻 깊은 성장을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