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혼수품목 중에서도 가장 꼼꼼히 고르게 되는 것은 바로 가구다. 일단 한 번 사게 되면 오래 사용하게 되는 것은 물론 신혼 집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데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침대 매트리스, 소파, 식탁, 의사, 책상, 화장대, 수납·서랍장 등 종류도 다양해 추구하는 인테리어 이미지와 분위기에 맞는 디자인으로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가구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침대 매트리스다. 부부가 함께 사용하는 물건인 만큼, 서로의 수면 습관과 매트리스 스타일을 절충해 가장 최적의 제품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막상 신혼침대 구입에 나선 예비부부들을 보면 최적화된 매트리스 선택법을 알고 있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다. 보통 특정 브랜드를 찾아 한 두 번도 누워보고 선택하고 너무 단단하거나 무른 상품을 고르지 않는 식이다.
이에 대해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 WMDK는 지나치게 식상한 방법이라고 조언한다. 침대를 같이 쓰는 파트너와 자신의 몸에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방법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특히, 단일 매트리스 브랜드라 하더라도 스프링이나 메모리폼 등 내장재는 각 컬렉션마다 다를 수 있어 특정 브랜드보다는 여러 브랜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WMDK에서 취급하는 제품 중 신혼침대로 인기가 많은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살펴보면 먼저 씰리 매트리스가 있다. 미국 내에서 제작될 시 제조 공장이 다양하고 지역별 딜러에 따라 제품명이 달라지기에, 같은 등급의 모델일지라도 꼭 몸으로 느껴봐야 한다.
WMDK에서는 리스폰스 3가지 종류와 메가씰리 4가지 모델 그리고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까지 다양하게 컴포트레벨과 등급에 맞춰서 비교해 볼 수 있다.
두 번째로 미국에서만 판매되는 템퍼 매트리스(템퍼페딕)는 전 세계에서 인정한 최고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수면 시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켜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국과 중국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통하는 킹스다운은 메모리폼과 스프링의 장점을 모두 느낄 수 하이브리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WMDK에서 국내 공식 유통하는 킹스다운도 있다. 미국과 동일하게 10년 AS 보증기간이 확실히 적용이 되기에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미국 레짓앤플랫 이라는 글로벌 기업에서 제작되는 스프링으로 전 제품이 제작되는 스파이널케어베딩 젤컴포트는 두께가 무려 42cm나 되는 고 퀄리티의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다. 한번만 누워보게 되면 다른 매트리스는 성에 차지 않는 다는 것이 실제 사용 소비자들의 후기다.
한편 WMDK 수입 매트리스 전문점에서는 모든 제품에 자세한 정보를 WMDK 공식 홈페이지에서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