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컨셉을 바탕으로 지난 5년간 연 매출 50억 이상의 오토 금융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온 오토비즈에서 입소문으로만 그치지 않고 보다 폭 넓게 다가가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오토블루북' 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이름으로 시작했다.
오토블루북에서 블루북(Blue Book)이란 '자동차 가격표', '법률 관련 저술에서 표준 양식의 지침', '미국의 최대 자동차 세일즈 포털 Kelly Blue Book 회사명'을 뜻한다. 즉, 소비자들에게 자동차 금융 상품에 대한 쉬운 지침서가 되겠다는 목표를 말하며, 자동차를 뜻하는 Auto와 Blue Book을 합쳐 한글 회사명 '오토블루북' 영문 회사명 'Auto Blue Book Company, ABBC'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프로모션 차종은 렉스턴 스포츠, 그랜저IG 장기렌트, 더 뉴 쏘렌토 자동차리스, 아반떼 장기렌트, BMW5시리즈, 제네시스 G70, LF쏘나타 뉴 라이즈 등이 있다.
가격은 기아 K7 장기렌트, 올 뉴 말리부, 코나, 니로 하이브리드, 투싼, k5 장기렌트카, 스토닉, 싼타페 법인리스, 스포티지, QM6, 더 뉴 트랙스, SM6 장기렌트카는 월 40만 원대에 진행이 가능하다. 벤츠 신형 E클래스, 제네시스 G80, 뉴캠리, 스팅어, 카니발 장기렌트, BMW3시리즈, G4렉스턴, 벤츠 C클래스는 추가 프로모션 진행으로 타사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안내하고 있다.
오토비즈 이헌주, 이계한 공동 대표는 "그동안 자동차 금융시장에서 지난 20년간 수 많은 고객들을 접하면서 가장 필요한 부분이 어떤 건지 고민을 해본 결과, 아직도 자동차 구매에 있어서 소비자들은 적절한 구매 형태조차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단순히 지인 또는 인터넷 검색을 통한 정보를 기초로 스스로 선택하여 구매하게 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보통 자동차를 이용함에 있어 단순하게 신차, 중고차, 할부, 리스, 렌트, 금융리스, 이용자리스, 장기렌트 등 여러 가지 금융 상품의 종류가 있지만 보통 사고 싶은 브랜드의 대리점을 통하여 안내를 받거나, A렌트사, B리스사, C캐피탈을 통하여 각각의 대리점의 입장에서 가장 유리한 형태의 금융 상품을 구매하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브랜드 런칭 배경을 밝혔다.
더불어 최근 영업자들 사이에서 저렴한 자동차 금융상품으로 소문난 아주캐피탈의 총판을 담당하게 된 오토블루북. 자동차를 이용하려는 일반 소비자는 물론 개인사업자와 법인 기업은 꼭 연락을 해볼 만한 오토블루북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 된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