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설 맞이 행사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28일까지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등을 2품목 이상 구입하는 동시에 한 브랜드에서 100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베트남 골프여행권 2매를 증정한다. 또 폐가전 반납 후 소형가전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중고보상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추후 전자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행사모델은 쿠쿠전자 밥솥, 쿠첸 밥솥, SK매직 가스레인지, 린나이 가스레인지, SK매직 전기오븐, NUC 믹서기 등이다.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LG전자의 시그니처 TV, 냉장고, 세탁기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품목 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TV, 냉장고, 세탁기를 삼성·신한·KB국민·롯데·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밖에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노트북 총 5개 품목을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서 스마트폰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국 놀이동산 및 스파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졸업·입학 시즌임을 고려해 'PC 4대천왕전'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 ASUS, 조립PC를 대상으로 하며 일부 노트북 행사 모델은 삼성 제휴카드 결제 시 5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00만원 이상 PC 구매 시 신한카드 와이즈플랜으로 결제하면 10만원 캐시백과 함께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 구매 모델 및 금액대별로 프린터, 오피스365홈, 22인치 모니터, 엑스박스원S, 게이밍 마우스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TV 세일 챔피언'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를 통해 65형 이상 TV 또는 32형 TV 구매 시 BC카드로 결제하면 각각 24개월 무이자,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 49형, 55형, 65형 UHD TV와 LG전자 55형, 65형 UHD TV 중 1등급 제품을 삼성·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환급한다. 이밖에 삼성 제휴카드, 롯데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 최대 20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행사기간 내 TV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금 10돈, 2등 1명에게는 50형 LED TV, 3등 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남도영기자 namdo0@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