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의 연이은 부동산 안정화 방안 발표와 함께 금리 인상 시기가 예상보다 늦춰지면서 실속상품인 수익형 오피스텔에 훈풍이 불고 있는데 '문래 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은 최근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소형 오피스텔(전용면적 28.12㎡)로만 구성돼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5호선 양평역과 2호선 문래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위치에 들어설 예정이고 성산대교 · 양화대교 · 마포대교 · 서강대교를 통하면 서울지역 어디든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 · 서부간선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현대백화점 ·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 타임스퀘어 · 이마트 · 홈플러스 · 롯데마트 · 코스트코 등의 쇼핑시설은 물론 이화여대부속목동병원 · 강남구로병원 · 여의도성모병원 등 의료시설과 관공서 및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주거여건이 좋고 한강시민공원이 가까이 있어 언제든지 쾌적한 환경 속에서 건강을 돌볼 수 있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1~2인 가구가 살기에 안성맞춤인 풀 옵션을 제공한다. 공간 활용성을 높여주는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이 방들과 거실에 설치되고,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3구 가스쿡탑, 전자레인지 등이 비치된다.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 신발장, 소물장, 수납형 욕실장, 절수형 샤워기, 중문 설치 등을 통해 소음방지와 함께 생활의 편의성을 한층 높여주고, 대기전력 차단스위치로 전력 손실을 막아 관리비 절감을 꾀하는 한편, 홈 오토시스템, CCTV 카메라, 디지털 도어록, 무인택배시스템을 갖추는 등 사생활 보호에도 중점을 두었다.
해당 오피스텔 주변에는 2030서울도시기본계획에 의거하여 서부간선도로 및 국회대로 지하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건설로 교통망이 대폭 개선될 예정이고 준공업지역 정비를 통해 산업과 주거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형 복합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당 사업지를 중심으로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및 방송국, 용산국제업무지구, 상암미디어시티, 신촌대학로, 마곡지구 등이 산재해 있는데 편리한 접근성에 두터운 임대수요가 잠재해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이고 주택임대사업을 꿈꾸는 투자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공실 위험이 거의 없이 3천만 원대의 소액투자가 가능한 소형 오피스텔이기에 매월 주어지는 임대수익뿐만 아니라 향후 자본차익도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금 10% 준비 후 계약 시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