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신축 전문기업 ㈜크라운종합건설이 영등포구 문래동에 수익형 오피스텔 '문래 크라운팰리스'를 선보인다.

정부의 연이은 부동산 안정화 방안 발표와 함께 금리 인상 시기가 예상보다 늦춰지면서 실속상품인 수익형 오피스텔에 훈풍이 불고 있는데 '문래 크라운팰리스' 오피스텔은 최근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소형 오피스텔(전용면적 28.12㎡)로만 구성돼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5호선 양평역과 2호선 문래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위치에 들어설 예정이고 성산대교 · 양화대교 · 마포대교 · 서강대교를 통하면 서울지역 어디든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올림픽대로 · 서부간선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현대백화점 ·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 타임스퀘어 · 이마트 · 홈플러스 · 롯데마트 · 코스트코 등의 쇼핑시설은 물론 이화여대부속목동병원 · 강남구로병원 · 여의도성모병원 등 의료시설과 관공서 및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주거여건이 좋고 한강시민공원이 가까이 있어 언제든지 쾌적한 환경 속에서 건강을 돌볼 수 있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1~2인 가구가 살기에 안성맞춤인 풀 옵션을 제공한다. 공간 활용성을 높여주는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이 방들과 거실에 설치되고,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3구 가스쿡탑, 전자레인지 등이 비치된다.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 신발장, 소물장, 수납형 욕실장, 절수형 샤워기, 중문 설치 등을 통해 소음방지와 함께 생활의 편의성을 한층 높여주고, 대기전력 차단스위치로 전력 손실을 막아 관리비 절감을 꾀하는 한편, 홈 오토시스템, CCTV 카메라, 디지털 도어록, 무인택배시스템을 갖추는 등 사생활 보호에도 중점을 두었다.

해당 오피스텔 주변에는 2030서울도시기본계획에 의거하여 서부간선도로 및 국회대로 지하화,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건설로 교통망이 대폭 개선될 예정이고 준공업지역 정비를 통해 산업과 주거시설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형 복합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당 사업지를 중심으로 여의도 국제금융센터 및 방송국, 용산국제업무지구, 상암미디어시티, 신촌대학로, 마곡지구 등이 산재해 있는데 편리한 접근성에 두터운 임대수요가 잠재해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이고 주택임대사업을 꿈꾸는 투자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공실 위험이 거의 없이 3천만 원대의 소액투자가 가능한 소형 오피스텔이기에 매월 주어지는 임대수익뿐만 아니라 향후 자본차익도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금 10% 준비 후 계약 시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