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지난 7월 발매된 엑소 정규 4집 앨범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 '코코밥'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엑소 '코코밥' 유튜브 뮤직비디오 영상 캡쳐>
12일 지난 7월 발매된 엑소 정규 4집 앨범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 '코코밥'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엑소 '코코밥' 유튜브 뮤직비디오 영상 캡쳐>
한류 대표 그룹 엑소의 '코코밥'(Ko Ko Bop)이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7월 발매된 정규 4집 앨범 '더 워'(The War)의 타이틀곡 '코코밥'은 공개 다섯 달 만인 이날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이로써 엑소는 '중독', '으르렁',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몬스터', '늑대와 미녀'에 이어 '코코밥'까지 총 6개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앞서 엑소의 정규 4집은 가온차트가 발표한 11월 앨범차트에서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108만6307장을 기록했다. 또 4집의 리패키지 앨범 '더 워: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The Power of Music)도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합해 판매량 50만6485만장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더 워'는 정규 앨범과 리패키지 앨범을 합해 지난달 30일 기준 총 159만2792장이 팔려 엑소가 발매한 앨범 가운데 최고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백승훈기자 monedi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