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키즈카페는 인터렉티브한 놀이시설과 교육적 효과를 배가시킨 체험 프로그램, 부모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편의시설 등을 앞세우며 확대일로에 있다. 체험과 놀이, 교육적 측면에서 부모와 아이 모두를 만족시키며 프랜차이즈화에도 성공하는 모습이다.
지난 6월 확장 공사를 통해 1,400평 규모의 초대형 놀이시설로 리뉴얼한 경주점은 2개의 건물에 통로를 이어 기차길을 만들고 확장된 건물에 회전전투기, VR체험, 인피니티 드로잉, 낚시체험, 드로잉체험 등의 놀이시설을 마련했다. 어린이 스포츠클럽을 통해서는 축구 및 농구교실을 운영, 어린이들의 기초체력 및 리더쉽, 지구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경주에서 일어난 지진과 관련, 교육적 효과를 도모하기 위해 경주 최초 재난체험(소방체험, 연기체험, 지진체험) 프로그램을 도입해 안전에 대한 경각심과 대피 방법을 교육하고 있다.
대구칼라스퀘어 쇼핑몰 지하 1층에 입점한 대구점은 지역 내 최대 규모로 영유아부터 10세까지 즐길 수 있는 시설물로 구성돼 있다. 대구 키즈카페 최초로 '베이비 아쿠아'를 도입하고 카트레이싱, 범퍼카, 첼린지코스, 채소밭 키우기, 자석 낚시, 손수건날리기, 모션슈팅, 모션슬라이드, 모션샌드, 베이비존 등을 마련했다.
관계자는 "히어로키즈파크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학습을 즐기는 가운데 아이들의 상상력과 잠재력을 키워줄 수 있는 복합 놀이시설"이라며 "현재 전국에 프랜차이즈를 모집 중으로 가맹비와 교육비는 무상 지원하며 로얄티 형식의 수익구조를 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