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의 배달앱은 생활 필수앱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따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식업 업체들에게 배달앱을 통한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배달앱을 활용한 마케팅 유무, 비용에 따라 가맹점의 매출이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해당 마케팅을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앱 내 할인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11월 매주 금요일에 요기요 앱 통해 메뉴 주문 시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관계자는 향후에도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이와 같은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지난 10월부터 전국구 케이블 방송 채널에 광고모델 이수민을 활용한 TV CF를 송출하여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맹점 수도 대폭 증가하였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