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에서 12월 2일 ~ 12월 31일까지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인 '2017 선물폭탄(가제)'을 진행한다.

에이투는 이번 행사에 대해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블루투스 스피커 및 무선 이어폰에 대하여 아주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한 해도 최고의 매출을 찍을 수 있게 해준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 증정을 기획하였다."고 전했다.

행사를 통해 에이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 충전용 어댑터와 맞춤형 고급파우치를 무료로 제공함은 물론 기존의 에이투 AT221 50% 행사'와 보조배터리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선물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2017 선물폭탄(가제)은 에이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모든 매장에서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이 진행돼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최근 출시된 완전무선 이어폰 '에이투 AT231'과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21',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붐', '에이투 AT311' 모델이다.

현재 에이투 제품들은 최근 네이버 영상 및 음향가전 쇼핑검색어 순위에서도 대기업 브랜드 소니, LG, 삼성, 보스 블루투스 음향기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음질 및 가격 등으로 가성비 뛰어난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에이투 AT231'은 세련된 디자인과 오토매틱 연결기능을 통한 좌우 자동연결 기능, 자체 충전이 가능한 배터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셋(AT221)의 연이은 완판, 네이버 핫딜 순위 1위 달성을 하는 등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또 다른 가성비 이어폰 라인인 '에이투 AT221' 블루투스 무선 헤드셋 역시 에이투의 주력 제품 중 하나로, 영국 CSR칩셋과 잡음제거, 울림제거기능을 적용하여 통화품질과 음질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킨 무선 헤드폰이다.

'에이투 AT311'은 최신버전 4.1버전과 가벼운 무게,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이용한 강력한 음량과 음질, 긴 사용시간을 제공하여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로 유명하다. 방수 스피커 '에이투붐'은 블루투스 4.1 최신버전에 방수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AT311과 마찬가지로 아이폰 및 갤럭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가능하며 연결용 훅까지 제공되어 휴대용 자전거 블루투스 스피커로 유용하다.

2017 연말 선물폭탄(가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온라인 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