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5층~지상 29층으로 조성되는 '하남 스타포레'는 총 1898세대의 대단지로 지어질 예정이다. 그 중 1차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동 총 999가구로, 전용면적 52㎡ 및 59㎡는 564가구, 74㎡는 224가구, 84㎡ 211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스타포레 2차는 지하 5층~지상 29층 9개동 총 899가구로 전용면적 52㎡ 및 59㎡는 580가구, 74㎡는 143가구, 84㎡ 176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그 중에서 59㎡형에는 부부욕실과 샤워부스, 드레스룸이 배치되며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을 고려한 주방배치가 계획되어 있다. 74㎡, 84㎡형은 주방펜트리를 계획해 최대한의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될 계획이며 조망을 위한 난간 없는 입면분할창이 도입되고, 신재생 에너지를 활용하여 에너지효율 2등급을 통한 에너지절약형 아파트로 설계될 예정이다.
또한 동파 우려가 없는 세탁실과 실외기실이 설치되며 주방 TV폰, 안방 욕실 스피커폰,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 스마트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생활의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에 심혈을 기울였다.
가장 큰 특징은 서울과 가까운 인접성과 우수한 교통 여건이다. 하남IC와 상일IC까지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해 서울로 빠른 시간 안에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지하철 9호선 하남 연장선과 간선급행버스(BRT) 노선 확충, 복합환승센터 등 광역대중 교통망이 구축되면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 주변의 풍부한 녹지와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생태하천, 검단산, 유니온파크, 미사리조정경기장 등이 가까운 점도 주거환경의 질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단지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하남 스타포레 단지 앞에는 덕풍1동 주민센터를 비롯해 하남SD병원, 하남시청, 홈플러스, GS슈퍼마켓,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이 있다.
'힐링 아파트'를 추구하는 '하남 스타포레'는 단지 주변에 공원, 산, 하천 등 자연 친화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생태하천, 검단산, 유니온파크, 미사리 조정 경기장 등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제공한다. 집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여가와 휴식, 운동 등을 즐길 수 있는 대형 공원은 조성이 쉽지 않아 희소가치가 높고, 수요자들의 선호도 역시 높다.
'하남 스타포레'는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시·인천시·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소형주택(전용85㎡이하 1채) 소유자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하다. 주택 청약 통장으로 인한 경쟁이 없고 일반 대비 10~20% 가량 낮은 가격으로 원하는 동, 호수 선택을 할 수 있다.
한편,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을 통해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