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21일 서울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독거노인을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현철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왼쪽 첫번째)과 롯데하이마트 샤롯데 봉사단, 협력사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21일 서울 관악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독거노인을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현철 롯데하이마트 상품본부장(왼쪽 첫번째)과 롯데하이마트 샤롯데 봉사단, 협력사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