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7은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치즈케이크 전문점이다. 27가지의 치즈케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특색있는 인테리어로 본점 가로수길점은 지역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해당 브랜드는 새로운 매장을 오픈할때마다 인테리어가 이슈가 되었던 만큼 금일 오픈한 동대문점 또한 어떻게 꾸며질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대문점은 기존에 보여줬던 키친 인테리어를 사용했지만, 컬러와 가구 등 색다른 요소를 가미해 동대문점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라고 한다.
매장이 위치한 현대시티아울렛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동대문역과 인접해있으며, 이 외 대중교통은 물론 자가용으로도 쉽게 찾아올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주변에 DDP와 문화재 흥인지문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동대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은 방문하기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현대시티아울렛 내의 다른 카페에서 볼 수 없던 많은 종류의 케이크와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 많은 고객들의 보는 눈은 물론 입맛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27가지 프리미엄 치즈케이크를 고르는 재미와 함께, 추워지는 겨울철 아울렛 내에서 쇼핑과 식사를 마친 후 디저트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이 방문하기 좋을 것이라는 평이다. 특히 쇼핑과 디저트를 좋아하는 여성, 주변 오피스의 근무하는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현재 가로수길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C27이 서울 전역으로 지점을 늘리자, 해당 브랜드의 치즈케이크 매니아층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인테리어를 만나실 수 있도록 지점을 늘려갈 계획이며, C27 디저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메뉴 개발에도 힘쓸 예정이다"라며 "11월 17일 금요일, 주말을 맞아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동대문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픈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아메리카노 1+1 행사와 1만원 이상 구매 시, 포크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한다. 21일까지 5일간 방문한 영수증을 모아오면 추첨을 통해 홀케이크를 증정하는 출석체크이벤트와 인스타그램에 방문후기를 남겨주면 27분께 포크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계획되어있으며, C27 동대문점만의 제휴와 혜택이 마련될 예정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