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행운의 당첨자는 여의도에 근무하는 한 외국계 기업 회계팀이 선정됐다. 지난 3일 콘래드 서울은 추석 연휴 기간 쉬지 못하고 일한 팀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팀장의 마음을 대신해 당첨자를 직접 찾아가 풍성한 선물과 함께 사연을 전달했다.
콘래드 서울은 접수된 1000 건 이상의 사연 중 5가지 사연을 선정해 10일까지 호텔 셰프가 준비한 간식과 콘래드 서울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을 사연자를 대신해 전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나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2년 11월 12일 434개의 객실과 이국적인 레스토랑, 최고 수준의 웰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개관한 콘래드 서울은 비즈니스와 레저 모두를 만족 시키는 여의도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쇼핑 공간, 영화관, 서점 등을 갖춘 IFC몰과 직접 연결돼 있으며 여의도 공원, 서울 마리나 클럽&요트 등 녹지와 수상 레저시설과도 인접해 문화 레저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의 접근성을 갖고 있다. 여행객의 한정된 시간에 맞춰 여행지로부터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 '스테이 인스파이어드 1/3/5'(Stay Inspired 1/3/5)를 운영하고 있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