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오리온의 디저트 카페 '랩오'의 인기 메뉴를 토대로 만든 것으로, 한국야쿠르트에서 배달을 맡는다. '생크림 치즈롤' '스틱 치즈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등 3종으로 나왔다. 최근 일주일간 일평균 판매량은 1만9000개를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베이커리 전문점의 인기 디저트 일평균 판매량이 3000개인 점을 고려하면 판매량이 많다는 평가다.
마켓오 디저트는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간편하게 배달시켜 먹는 디저트로 알려지며 전국적으로 인기가 확산됐다. 오리온은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고급 디저트를 30% 저렴하게 판매하는 등 가성비를 높인 것이 인기에 주효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하이프레시'를 통해 주문하면 이틀 뒤에 원하는 장소로 받을 수 있다.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서도 현장에서 즉석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