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뮤즈바이로즈'는 기존의 여성스럽고 스위트한 분위기에 세련되고 도시적인 감성을 새롭게 더하여 더욱 발전된 브랜드 이미지로, 2017년 10월 온라인 스토어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그간 미국 시장을 비롯해 해외 편집 스토어를 통한 브랜드 론칭에 주력해온 뮤즈바이로즈가 국내시장을 타깃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현재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시즌 컬렉션인 FALL WINTER 2017 상품들을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답게 영문으로 된 해외 사이트를 동시에 제공하면서 해외 소비자 유치에도 활발히 임하고 있다.

FALL WINTER 2017 컬렉션은 "BREEZE IN MY MIND" 라는 테마로, 뮤즈바이로즈 특유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컬러의 조화를 그대로 녹여내고 있으며, 이렇게 구성된 상품들은 새로운 트렌드와 스타일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기에 충분할 것으로 전망한다.

새로운 상품들은 자사 홈페이지의 'SHOP' 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COLLECTION'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시즌 별 카탈로그와 최신 소식을 전하는 'NEWS' 페이지는 패션 트렌드와 해외 패션 시장을 소개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단순 구매 활동을 넘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