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오는 11월 24일 고객응대직원을 대상으로 업무능력 향상 및 스트레스 완화방안을 교육하는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집합 과정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금융회사 감정노동자 보호법'에 따라 고객의 폭언이나 성희롱, 폭행 등을 예방·대응하는 직원 행동요령을 교육하기 위해 개설됐다. 소비자보호부서 및 고객응대직원이 활용 가능한 블랙컨슈머 대응 방안, 전략 및 우수사례, 블랙컨슈머에 대한 법적 조치, 직무스트레스 관리 방안 등이 소개된다. 교육기간은 11월 24일 하루 8시간이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수기자 minsu@
이번 교육과정은 '금융회사 감정노동자 보호법'에 따라 고객의 폭언이나 성희롱, 폭행 등을 예방·대응하는 직원 행동요령을 교육하기 위해 개설됐다. 소비자보호부서 및 고객응대직원이 활용 가능한 블랙컨슈머 대응 방안, 전략 및 우수사례, 블랙컨슈머에 대한 법적 조치, 직무스트레스 관리 방안 등이 소개된다. 교육기간은 11월 24일 하루 8시간이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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