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2017 JAPAN PACK'은 2년에 한번 열리는 일본 국제 포장 기계 전시회로서 포장 산업 및 관련 산업의 첨단 장비, 기술, 서비스와 사용자, 바이어가 모두 모이는 대규모 전시회다.
코아드자동문은 대표제품인 스피드도어, 오버헤드도어를 출품하여 3m/s의 빠른 개폐속도와 이음새 없이 강한 밀폐력을 가지는 기술을 선보였다. 공장 자동문관련 최대 제품라인업을 보유한 기업으로 어떤 산업현장에도 설치 가능한 기본형, 슬림형, 복구형 등 여러 산업용도어 모델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속자동문은 파나소닉, 도요타 등 여러 일본 기업과 일평균 약 30건 이상의 상담 활동을 펼치는 등 성공적인 전시회 상담 활동이 이뤄졌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코아드 일본 법인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하며, 이어서 "총 450만 불 수출이라는 쾌거를 달성한 글로벌 기업 주식회사로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 현지법인을 6개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앞으로 한국자동문의 위상을 높이는 데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장자동문, 모텔주차장자동문, 세차기자동문 등 산업용자동문 전문업체 코아드는 업계 최초로 작년 말 100만불 수출 탑 수상을 받고, 프론티어 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