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일간의 추석연휴(9월 30일~10월 9일)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한 여행객의 추석 연휴 기간 항공편 검색량은 전년 대비 10.7 배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가족, 연인, 혼자만의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 역시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최근에는 편안하게 누워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템퍼시네마를 찾는 관람객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도 영화관과 같은 분위기로 휴식과 영화 관람을 즐기려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다. 그로 인해 '최고의 휴식:休息' 아이템, 모션베드 열풍이 일고 있다.

이런 소비자 니즈가 점차 증가함을 수입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 에서 미리 예상을 하여 이탈리아 '에리스' 모션베드를 선보이면서 출시기념 이벤트를 같이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는 일/석/오/조 혜택이 있으며, 침실을 영화관으로 만들어주는 휴대용 빔프로젝터 증정이 포함되어 있어 굳이 영화관을 갈 필요없이 침실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WMDK에서 선보인 이탈리아 '에리스' 모션베드는 2017년 1월 16일부터 1월 22일까지 독일 쾰른 국제 전시장에서 굉장한 호평을 받았으며, 국내에 출시한 지 한달이 안되었지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인기의 비결로는 상·하체 등의 세밀한 각도조절이 가능하여 혈액순환, 수면 장애 개선 등의 기능이 우수하며, 모션베드의 심장인 전동모터는 독일의 정밀 부품 전문 기업 OKIN 사 제품으로 제작이 되어 품질은 최대로 높이고 거품을 뺀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서이다.

이탈리아 '에리스' 모션베드 전용 매트리스로는 라텍스와 메모리폼으로 구성된 두가지 모델을 같이 출시를 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잘 맞는 타입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수입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 에서 미국 전문 수면 협회의 자문을 구해 제작한 Real!ze(리얼라이즈) 모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를 기획한 WMDK 관계자는 "모션베드는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잠자리 용도는 물론 편하게 기대 책을 읽을 수 있는 가구로도 안성맞춤이다"라면서, "더불어, 요즘은 영화관에서도 모션베드를 만나볼 수 있지만, 나만의 공간이 아니기에 진짜 편안한 관람은 어렵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이에 '나만의 공간인 침실을 영화관으로 만들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생각에 세트를 구입하신 소비자에 한해 빔프로젝터 증정 혜택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모션베드의 높은 가격적인 부담과 정확한 정보가 부족하기에 섣불리 결정을 못하셨던 소비자분들에게 WMDK 에서 가장 잘하는 정확한 정보 전달과 일석오조 혜택을 통해 가격부담 없이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ARIES 모션베드 출시기념 이벤트 외에도 직구상품 현지가 기획전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