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운데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명절을 맞아 삶에 휴식을 더하는 다양한 선물을 제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포켓스프링 필로우'는 수면 시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켜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는 '숙면 베개'이다. 이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담긴 아이템으로, 사용자의 뒤척임에도 포켓스프링이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받쳐줘 근육이 압박을 받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레어듀벳은 포근한 숙면을 선사한다. 혹독한 겨울 해풍을 견뎌낸 우수한 품질의 헝가리산 구스다운이 90% 함량 되어 있는 최상의 퀄터리로 빈틈없이 꽉 찬 충전재가 풍부한 느낌을 더한다.
아울러 실내 온도와 습도에 따라 스스로 팽창, 수축하는 등 통기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이들이 선호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케노샤'의 베딩 컬렉션은 '6성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정평이 난 시몬스가 선보이는 베딩답게 침실을 호텔 스위트룸 분위기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특히, '베네딕트스티치라이트'는 호텔 침구로 주로 사용하는 부드러운 터치감의 80수 화이트 원단으로 선호도가 높다. 또 그레이 라인 디테일이 더해진 심플한 디자인으로 침실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완성한다.
침대의 제품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