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친환경 뷰티 브랜드인 '슈슈 페인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련된다. 오직 어린이 고객을 위한 스파 제품들로 구성된 이색 공간을 연출한다. 최근 어른들의 패션 트랜드를 흉내 내는 어덜키즈(Adulkid)가 증가하면서 유해성분을 뺀 어린이용 코스메틱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른과 마찬가지로 피로를 겪은 어린이 고객이 재미와 휴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공간을 기획했다. 이곳을 찾은 어린이 고객은 손 & 발 마사지, 매니큐어 및 패디큐어, 마스크 팩, 페이셜 마사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슈슈 & 쎄시 팝업 키즈 스파는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지하 1층 산수룸에서 운영한다. 스파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30분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4만원이다. 예약은 '네이버예약('그랜드 하얏트 서울'로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이밖에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은 그랜드 추석 캠핑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100여 평 넓이의 그랜드 캠핑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을 체험하고,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한국 전통 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