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을 내려다보는 지대에 자리한 이 단지에는 같은 모양의 지중해풍 주택이 6채 들어설 예정이다. 제주 해안의 리조트나 수도권 한강 유역의 타운하우스에서는 종종 눈에 띄지만 내륙 지역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주택 단지다. 문경힐타운이 관심을 끄는 이유는 산뜻한 외관 때문만은 아니다. 높은 수준의 주거 문화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신 건축 트렌드 역시 꼼꼼히 반영했다.
거실과 주방을 콤팩트하게 꾸미는 대신 방과 화장실을 각각 4개, 3개로 넉넉히 설계한 실내 구조는 성장기 자녀를 둔 가족의 생활 패턴에 적합하다. 몰딩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 역시 눈여겨볼 부분이다. 건축업자들이 지어 분양하는 일반 주택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힘든 점이다.
힐타운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시원한 조망권과 한여름에도 직사광선을 피할 수 있는 자그마한 중앙 정원은 문경힐타운의 매력을 더한다. 독일 에너지효율 1등급의 시스템창호는 단열성과 기밀성이 뛰어나 겨울에도 연료비 걱정을 덜어줄 뿐 아니라 틸트 방식이라 환기가 수월하다.
시청이 자리한 문경 신시가지와 점촌함창 IC까지 자동차로 5분 거리에 불과하며, 인근에 다수의 초중고교가 있어 빼어난 교육 여건을 자랑하는 등 지리적 여건도 흠잡을 데 없다. 경북 문경(점촌)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문경힐타운'의 매력은 단지 내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