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가좋아 분당센터는 각 연령대에 갖고 놀기 적합한 수준의 놀이용품을 추가로 배치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였으며, 토들러를 위한 다양한 놀이용품을 추가하여 영유아의 놀이 시설을 강화하였다.
이번 리뉴얼 기념으로 9월 14일부터 10월 15일까지 평일 입장객 대상으로 총 3시간의 이용시간을 제공하며, 축하떡과 풍선을 받을 수 있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트게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9월 한정 프로모션 메뉴 판매와 식사 주문 시 음료 추가 제공 등 F&B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 외에도 9월 14일부터 10월 15일까지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응모권을 넣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학습만화전집, 10회 무료이용권, 딸기피크닉세트, 프로그램 체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큰 아동들이 노는 플레이존과 달리 토들러존의 놀이용품이 부족하여 영유아를 데리고 키즈카페를 찾는 방문객은 놀이감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다. 이런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여 이번 리뉴얼을 통해 토들러존에 25종의 다양한 놀이용품을 추가로 배치하였다."며, "리뉴얼 기념 이벤트 역시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한달 동안 진행되어 아이와의 특별한 추억도 쌓고 행운의 기회도 잡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리뉴얼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