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의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이 클래식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 등을 활용한 가을·겨울 신제품(사진)을 7일 선보였다.
이번 시즌 VW베라왕의 콘셉트는 '오리지널 클래식'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클래식한 감성의 패션 상품을 제안한다.
먼저 9일 오전 10시 20분 'VW베라왕 2017 가을·겨울 스페셜 컬렉션' 론칭 방송에서는 간절기 패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머서 트렌치코트(13만9000원)' '메디슨 수트세트(14만9000원)' '다코타 토트백(24만9000원)' '쉘번 클러치(19만9000원)' '블리커 페니로퍼(13만9000원)' 등이다.
다음 달에는 캐시미어가 100% 들어간 니트, 코트, 카디건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밍크 풀스킨 코트, 밍크 다운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패션 상품도 출시한다. 특히 지난 상반기 약 3만 세트의 주문량을 기록한 홀가먼트 니트는 하반기에 상·하의 투피스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CJ오쇼핑은 2015년 베라 왕 미국 뉴욕 본사와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 계약을 맺고 VW베라왕을 론칭했다. 현재까지 이 브랜드의 누적 주문금액은 1700억원이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