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는 소비자의 이메일 수신함 관리의 편의성을 높이고 원활한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어도비 캠페인'에 새로운 이메일 마케팅 기능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메일용 최적의 이미지 예측 기능을 비롯해 고객 이탈 예측, 쉽고 빠른 인사이트 예측, 다국어 이메일 캠페인 생성 등 새로운 서비스를 지원한다.

스테판 디트리히 어도비 캠페인 부문 부사장은 "많은 기업이 이메일 마케팅을 의미 있는 고객 경험 전달의 중요한 요소로 여기고 있지만 높아지는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어도비 캠페인은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하고 브랜드 가치와 매출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허우영기자 yenny@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