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리프 짐바란은 웰빙, 디톡스, 디스트레스 등의 테마로 각박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차별화돼있는 리조트다. 해변까지는 별도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보다 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광활한 평야를 콘셉트로 하고 있어 흔한 발리 리조트의 풍경에서 벗어나 좀 더 특별한 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응우라 라이 공항에서 20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더 리프 짐바란은 투숙객이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한 숙면을 위한 맞춤 베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개개인의 필요 및 취향을 고려하여 다양한 웰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디톡스, 디 스트레스 등의 테마를 지니고 있는 리조트답게 투숙객을 대상으로 에어로빅과 요가, 셀프 마사지, 체조, 스크럽 만들기, 화환 만들기 등 매일 색다른 액티비티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더 리프 짐바란은 HNM 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해 한국 시장에 진입했다.
발리 더 리프 짐바란의 신티아 인드라닝시 총지배인은 "한국에서 '힐링'을 테마로 해외여행을 하고자 하는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고 들었다"며 "그에 적합한 곳이 바로 발리 더 리프 짐바란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한국 고객들이 진정한 휴양지라 느끼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