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앤지는 지난 5일 이마트 월계점에서 '박승희 선수와 함께하는 일일 스피드스케이팅 체험클래스'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한국피앤지가 전개하는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박 선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스피드 스케이팅 대한민국 국가대표다. 피앤지는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
박 선수는 이날 행사에서 일일 강사로 이마트 월계점을 찾은 어린이 고객들을 만나 스피드스케이팅을 직접 지도했으며 어린이들은 박 선수로부터 스케이팅 기본 자세를 배웠다. 피앤지는 박승희 선수의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진행했다. 고객들은 박 선수에게 직접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피앤지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파트너사로서 국민들이 올림픽대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평창 올림픽을 향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게 힘을 보탤 수 있는 여러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피앤지는 지난 5일 이마트 월계점에서 '박승희 선수와 함께하는 일일 스피드스케이팅 체험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 선수와 어린이 모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피앤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