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세일즈(대표 최희)가 매월 CRM 정기 기본교육을 진행 중이다.

국내의 많은 기업들은 영업 CRM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얻기 힘들다.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은 알지만 온라인 검색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특히 국내에서 CRM 시스템은 전화 목록 관리나 영업 스케줄 관리 등 일부 기능에 국한된 솔루션이 많아 영업솔루션을 제대로 사용하고자 할 때 원하는 정보를 찾기 힘들다.

정통적인 영업 CRM 솔루션이란 ERP와는 완전히 다른, 영업 시작부터 매출까지 고객과 연관된 모든 활동을 데이터로 관리할 수 있고, 영업활동 관련 객관적 데이터를 이용해 영업사원들을 코칭하여 매출증대로 이끄는 다양한 기능이 담긴 솔루션이다.

기능의 복잡함과 다양함으로 CRM 솔루션을 잘못 선택하면 자칫 영업사원들이 제대로 못 쓰는 경우도 많다. 또한 많은 외산 CRM 솔루션들처럼 프로그램이 무겁고 로딩이 느려 비싼 제품 가격에 비해 마음 편히 사용하지 못하는 일도 많다.

핑거세일즈는 2006년 창립이래 CRM 시스템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이런 CRM 솔루션 대중화 노력으로 이젠 고객사도 다양하다. 아시아나항공, 금호타이어, 바슈롬 등 대기업에서부터 제조, 서비스,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핑거세일즈 솔루션을 이용한다. 영업사원이 1명인 중소기업에서부터 대기업까지 국내의 많은 기업이 핑거세일즈 고객이다.

이렇게 많은 고객들이 핑거세일즈 시스템을 찾는 이유는 사용자 편의 인터페이스 와 외산 솔루션의 기능을 충실히 가졌음에도 외산 대비 4분의 1정도의 가격 때문이다.

영업관리 CRM 시스템에 대한 궁금증이 있거나 핑거세일즈 시스템이 궁금하다면 무료 정기기본교육을 신청하면 된다. 핑거세일즈 무료 정기 기본교육은 매월 진행되며 7월은 19일(수), 8월은 23일(수)이다. 핑거세일즈 홈페이지 혹은 온오프믹스를 통한 신청이 가능하며,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