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은 본격 여름을 앞두고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청량한 맛이 강조됐으며, 찬물에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과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해 여름 한정으로 첫 선을 보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발매 1개월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올해도 시장의 좋은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카누 아이스 블렌드'의 청량감을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라는 콘셉트 아래, 카누 아이스 한 잔이 선사하는 시원함과 청량감을 영상에 담아냈다.
광고는 바리스타 공유가 '카누 아이스'를 만드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공유가 도심 속 빌딩숲에서 카누 아이스를 마시자, 시원한 파도 소리와 함께 빌딩 유리에 비친 풍경이 도시가 아닌 바다로 바뀐다. 장윤형기자 vitamin@dt.co.kr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청량한 맛이 강조됐으며, 찬물에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과 향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해 여름 한정으로 첫 선을 보인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발매 1개월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올해도 시장의 좋은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카누 아이스 블렌드'의 청량감을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라는 콘셉트 아래, 카누 아이스 한 잔이 선사하는 시원함과 청량감을 영상에 담아냈다.
광고는 바리스타 공유가 '카누 아이스'를 만드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공유가 도심 속 빌딩숲에서 카누 아이스를 마시자, 시원한 파도 소리와 함께 빌딩 유리에 비친 풍경이 도시가 아닌 바다로 바뀐다. 장윤형기자 vitamin@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