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는 1차(5월 23~24일)와 2차(6월 7~8일), 3차(6월 20~21일)로 나눠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세미나가 열리는 이달 23일에는 선성인 신한금융투자 수석연구원의 '원자재(WTI) 및 환율 시장 전망'과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해외선물옵션 기초 및 주요품목 소개'를 주제로 총 2시간 동안 강연이 진행된다. 24일에는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불확실 장세에 유효한 해외선물 매매기법' 강연이 이어진다.
오는 6월 7일 열리는 2차 세미나에서는 윤창용 글로벌 자산전략 파트장의 '미국, 유럽 경제 전망' 및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해외선물옵션 기초 및 주요품목 소개'가 진행된다. 8일에는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불확실 장세에 유효한 해외선물 매매기법'과 미국 시카고 선물중개회사(RJO' Brien)의 윤태진 이사가 '해외선물 기술적 분석'에 대해 강연한다.
3차 세미나는 6월 20일에 열리며, 박석중 차이나 데스크 팀장의 '중국 경제 전망'과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해외선물옵션 기초 및 주요품목 소개'가 각각 1시간씩 진행된다. 21일에는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의 '불확실 장세에 유효한 해외선물 매매기법'과 RJO'Brien 애널리스트의 '해외선물 상품 기술적 분석'이 이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투자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의 '투자정보-자산관리세미나 신청' 메뉴에서 세미나를 신청하면 된다.
김민수기자 minsu@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뉴스
기사 추천
- 추천해요 0
- 좋아요 0
- 감동이에요 0
- 화나요 0
- 슬퍼요 0